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베란다,거실,주방,놀이방,작업실,창고까지 다용도 5단 철제선반장 대용량 추천리뷰

by 더모어 티스토리 2021. 8. 31.
반응형

 

상품리뷰 목차

 

1. 디자인

 

2. 소재

 

3. 거실수납

 

4. 창고수납

 

5. 높이조절

 

6. 조립 전 준비

 

 


 

 

1. 디자인

 

 

● 하얀색 검정색

 

 

 

 

 

- 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추어 하얀색, 검은색 중 한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다.

 

 

● 대용량 수납다운 크기

 

 

 

 

- 총 5단 구성, 10칸을 수납이 가능하다. 1칸에 전기밥솥 4인 용을 수납 할 수 있을 정도 였다. 주변 지인중 아들, 딸 남매 키우는 지인에게 선물해 주었는대 거실에서 아이들 책, 완구를 수납하는대 넉넉한게 좋아서 잘 쓰고 있다고 한다.

 


 

 

2. 소재

 

 

● 견고한 스틸(철제)

 

 

 

 

- 쇠젓가락은 구부릴 수는 있어도 부러지진 않는다. 자동차, 건물 등 철제는 튼튼함을 대표하는 소재, 철제선반 안심하고 마음껏 수납이 가능하다. 철제선반장만 무게를 측정하니 25 Kg 정도가 나오는 대 돼지고기 41근이 넘는 무게, 튼튼함을 위해 철제가 충분히 사용되었음을 알 수 있다.

 

 


 

 

3. 거실수납

 

 

 

 

- 아이들 용품 수납도 좋지만, 패션 아이템을 칸 별로 나누어서 수납해두고 보고만 있어도 흐뭇하고 필요할 때 마다 찾기도 아주 좋았다. 아이들 용품 정리용도로 사용한 사진은 지인이 보내주었는대 스마트폰을 바꾸며 삭제되어서 올리지 못했으니 양해해주길 바란다 ㅠㅠ

 

 


 

 

4. 창고수납

 

 

 

 

- 작업실, 창고에서도 철제선반 답게 가득담아 수납한 모습이다. 창고에서 공구용 선반으로 사용하는 분도 계시고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. 철제선반 중 1단 당 권장중량은 판매처에서 테스트 결과 20Kg 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.

 

 


 

 

5. 높이조절

 

 

● 바닥이 평평하지 못해 걱정?

 

 

 

 

- 상식적으로 바닥을 평평하게 만들기는 불가능하니 철제선반의 높이조절 나사로 수평을 맞춰주도록 하자. 수평을 맞춰주어야 선반이 뒤틀리지 않아 휘어짐 없이 한번 구매로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으니 꼭 수평을 잘 맞춰주고 오래오래 사용하자.

 

 


 

 

6. 조립 전 준비

 

 

● 무게 25kg

 

 

 

 

 

- 절대! 가벼운 무게가 아니니 꼭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옮기도록 하자. 남자 1인이 옮길 수도 있지만 다칠 수도 있으니 꼭 강조하지만 두 분 이상이 함께 옮겨야 한다. 넓은 위치에서 만들고 원하는 위치에 옮기려면 혼자서는 매우 애먹으니 잊지 않도록 하자.

 

 

● 언박싱 필수확인 항목!

 

 

 

 

 

- 부품수 확인은 필수다! 조립 전 꼭 확인하고 부족하다면 사진을 찍어서 판매처에 문의하여야 하니 무조건 이 부분은 확인해 주어야 한다.(우리나라 사람들은 메뉴얼을 읽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, 필자도 그렇지만 이건 꼭 체크!)

 

 

★ 한 번에 수납하기 좋은 대용량 5단 선반장으로 거실, 놀이방, 작업실, 창고 등 다용도로 추천한다. 판매처 링크는 아래에 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.

 

https://bit.ly/철제선반판매처

 

더모어 마켓비 5단 대용량 철제선반 : 더모어 마켓

[더모어 마켓] 오디언스와 함께하는 더모어

smartstore.naver.com

 
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