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표고버섯선물세트로 좋은이유 효능부터 관리와 손질법 알아보기

by 더모어 티스토리 2021. 8. 5.
반응형

 

마음을 선물할 때

버섯으로 마음 전해보기

 

 

 선물 주고 싶을때, 답례품 고민

 

· 상대방에게 마음을 전달하고 싶을때 많은 고민을 한다. 비싸면 좋을까? 받는 사람이 좋아할까? 받는 사람 입장에서 생각해보자. 예를 들어 집들이때 휴지는 누구나 생각하게 된다. 그렇다면 마음까지 어떻게 담을 수 있을까?

 

 

◆ 사람은 누구나 입고 먹고 잠자야 된다

 

· 집들이 때 휴지를 다시 한 번 예를 들어보자 안받아 본 사람 없을 것이다. 그렇다면 마음을 이렇게 담아보면 어떨까? 누구나 건강에 관심이 많고 미세먼지와 코로나로 나도 주변사람도 지쳐있으니 사람이 살아가며 꼭 필요한 한가지 좋은 먹거리로 뻔하지 않은 마음담은 먹을 것 으로 위로해 줄 수 있다면?

 


 

 마음담는 선물, 표고버섯

(선물,답례품 용도라면 아래정보를 받는 이에게 알려주어보자)

 

· 효능 : 버섯에 들어있는 베타글루칸 성분은 면역력 항암효과가 있고 식이섬유가 많아 혈관막는 콜레스테롤이 몸에 흡수되는 것을 지연시켜주고, 섬유소로 변비에도 효과있다.

 

· 보관 : 1~5도 냉장보관을 하면 좋으니 냉장고 온도를 맞춰주고 밀봉 보관하면 7일 정도가 좋다. 오래 나눠먹고 싶다면 작게 나눠 냉동실로 넣어두고 먹을 수 있다.

 

· 열량 : 100g 38kcal. 양은 높고 칼로리는 낮으니 다이어트에 좋으니 참고하자.

 

· 특징 : 특유의 향과 쫄깃한 식감이 있다.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표고버섯의 식감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. 필자는 잘 씹히는 젤리같은 식감이라고 표현하면 비슷한 느낌 일 것 같다.

 

· 손질 : 흐르는 물에 갓 밑 안쪽이 다치지 않게 흐르는 물에 씻어서 먹도록 하자.

 

· 먹기 : 삼겹살을 먹을때 같이 구워주고 함께 먹으면 콜레스테롤 흡수지연을 시켜주고 채식을 좋아한다면 채소육수 낼 때 사용할 수도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하자. 필자는 삼겹살 먹을 때 많이 곁들여 먹는다.

 


 

표고버섯 정보가 독자님 마음속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과 건강을 선물하는대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.

 


 

 

·

 

 

반응형

댓글